본문 바로가기
누구나 좋아하는 음악/K-Pop

자자 - 버스 안에서 [신나는 댄스음악/듣기/가사]

by 안개노을 2024. 6. 22.
반응형

영화 '더 킹' OST <버스 안에서>

<버스 안에서>는 4인조 혼성 댄스그룹 자자가 1996년 11월 발매한 1집 앨범 < Illusion >의 타이틀 곡으로 신나는 테크노 리듬과 재미있는 가사로 크게 히트를 친 신나는 댄스 음악입니다.

 

 

 

매일 타는 버스 안에서 마음에 드는 여학생이 있으나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남학생의 마음과  그 남학생이 빨리 자신에게 와주기를 바라는 여학생의 마음을 재미있게 담은 가사입니다.

이 곡은 2017년 개봉한 영화 '더 킹'의 삽입곡으로 정치검사 역할을 한 정우성이 룸쌀롱에서 이 곡을 부르며 춤을 추는 장면이 영화에 등장합니다.

<버스 안에서>를 부른 자자는 1996년 11월 리더 보컬 유영을 주축으로 조원상, 권용주, 김주영의 남녀 각각 두 명의 혼성 그룹으로 결성하여 1집 앨범의 <버스 안에서>가 크게 히트 쳤으나 2집 앨범의 흥행 저조로 인해 해체된 그룹입니다.

자자

 

버스 안에서 [가사]

그녀는 너무 지적이야

그녀는 너무 매력있고

그녀는 나를 병들게 해

너무너무 좋아 죽겠어

나는 매일 학교 가는 버스 안에서

항상 같은 자리 앉아 있는 그녈 보곤 해

하지만 부담스럽게 너무 도도해 보여

어떤 말도 붙일 자신이 없어

아니야 난 괜찮아 그런 부담 갖지 마

어차피 지금 나도 남자친구 하나 없는데

하지만 너는 왜 아무 말도 없을까

너에게 내가 정말 필요하다는 걸 알아

넌 너무 이상적이야 네 눈빛만 보고

네게 먼저 말 걸어줄 그런 여자는 없어

나도 마찬가지야 이렇게

나도 매일 학교 가는 버스 안에서

항상 같은 자리에 앉아 있는 그앨 좋아해

일부러 그녀의 곁에 서 보기도 하지만

왠지 내가 너무 부족해 보여

아니야 난 괜찮아 그런 부담 갖지 마

어차피 지금 나도 남자친구 하나 없는데

하지만 너는 왜 아무 말도 없을까

너에게 내가 정말 필요하다는 걸 알아

넌 너무 이상적이야 네 눈빛만 보고

네게 먼저 말 걸어줄 그런 여자는 없어

나도 마찬가지야 이렇게

그렇게 쉬운 일도 망설이는

한심한 네 모습 정말 무지무지 답답해

넌 너무 이상적이야 네 눈빛만 보고

네게 먼저 말 걸어줄 그런 여자는 없어

나도 마찬가지야 이렇게

반응형